파시에라는 고객님과 저희 제품이 오랜 시간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.
A/S 기본 안내
·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하신 경우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 무상 수선이 가능하며,
이후의 경우 유상 수선이 가능합니다.
· A/S가 필요하신 경우 채널톡/카카오톡/Q&A 게시판으로 주문번호와 주문자명, A/S가 필요한 부분의 사진을
함께 남겨주시면 사전 확인 후 A/S 접수 진행을 도와드리겠습니다.
·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신 경우 구매일자와 구매하신 매장명, A/S가 필요한 부분의 사진을 함께
남겨주시면 사전 확인 후 A/S 접수 진행을 도와드리겠습니다.
· A/S 기간은 접수 및 수령 완료 후 영업일 기준 최대 20일 소요됩니다. (제품 회수 및 출고기간 별도)
A/S 접수 방법
· A/S 접수(채널톡/카카오톡/Q&A 게시판) → 제품 수거 접수/회수 → 제품 입고 & 검수 (2~3일 소요)
→ 제품 A/S 진행 (7~15일 소요) → A/S 완료 제품 출고 (출고 송장번호 안내 문자 발송)
· 접수 내용 : 주문번호 / 주문자명 / 연락처 / A/S가 필요한 부분의 사진
A/S 비용 안내
· 제작 공정상 제품의 하자로 인정되는 경우 : 무상수선
· 구매일 1년 이내 수선을 요구하는 경우 : 무상수선, 왕복 배송비 6,000원
· 구매일 1년 이후 수선을 요구하는 경우 : 유상수선, 왕복 배송비 6,000원
· 제품의 원단, 가죽 및 장식 교체나 추가가 될 경우 별도 비용 부담이 있을 수 있습니다.
무상수선 가능 범위
· 엣지 코팅
· 박음질 뜯어짐
A/S 불가 사유
· 취급 부주의로 인한 손상,오염,이염,훼손이 된 경우
· 일상적인 사용에 의한 원단 및 가죽의 마모 및 노화가 된 경우
· 제품에 재염색이 필요한 경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