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.띠배너색상 변경

아래는 띠배너의 색상을 변경하는 부분입니다.
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링크에 색상 코드 ex) #000 의 코드를 기입해주세요

  • 띠배너 백그라운드색상
  • 1.로딩 로고 관리

    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.
   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.

  • 로딩이미지.  
  • 1.로고 관리

    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.
   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.

    2.카테고리 하위 이미지 관리

   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.
   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.
   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#(샵기호)를 기입해주세요.

  • 카테고리 shop 오버시 이미지.
  • 카테고리 collection 오버시 이미지.
  • 2.메인영상 관리

    아래이미지에 속성 탭에 링크부분에 유투브 영상의 영상코드만 기입해주세요
    띄어쓰기나 대문자 소문자 모두 같게 해주세요.

  • .
  • 2.메인영상 대신 이미지로 사용시 이미지 관리

   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.
   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.
   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#(샵기호)를 기입해주세요.

  • PC 사용이미지입니다.
  • PC 사용이미지입니다.
  • PC 사용이미지입니다.
  • MO 사용이미지입니다.
  • MO 사용이미지입니다.
  • MO 사용이미지입니다.
  • 2.메인이미지 관리

   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.
   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메인1번이미지입니다.
  • 메인2번이미지입니다.
  • 메인3번이미지입니다.
  • 메인1번이미지입니다.
  • 메인2번이미지입니다.
  • 메인3번이미지입니다.
  • 3.SNS 관리

    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.
    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.
   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#(샵기호)를 기입해주세요(자동 사라집니다.)

  • Notice

    제목

    제품 A/S 진행

    작성자 대표 관리자(ip:)

    작성일 2022-12-16 21:15:27

    조회 39

    평점 0점  

    추천 추천하기

    내용

    파시에라는 고객님과 저희 제품이 오랜 시간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. 


    A/S 기본 안내


    ·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하신 경우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 무상 수선이 가능하며,

    이후의 경우 유상 수선이 가능합니다. 


    · A/S가 필요하신 경우 채널톡/카카오톡/Q&A 게시판으로 주문번호와 주문자명, A/S가 필요한 부분의 사진을 

    함께 남겨주시면 사전 확인 후 A/S 접수 진행을 도와드리겠습니다.


    ·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신 경우 구매일자와 구매하신 매장명, A/S가 필요한 부분의 사진을 함께 

    남겨주시면 사전 확인 후 A/S 접수 진행을 도와드리겠습니다. 


    · A/S 기간은 접수 및 수령 완료 후 영업일 기준 최대 20일 소요됩니다. (제품 회수 및 출고기간 별도)


    A/S 접수 방법


    · A/S 접수(채널톡/카카오톡/Q&A 게시판) → 제품 수거 접수/회수 → 제품 입고 & 검수 (2~3일 소요) 

    → 제품 A/S 진행 (7~15일 소요) → A/S 완료 제품 출고 (출고 송장번호 안내 문자 발송)


    · 접수 내용  : 주문번호 / 주문자명 / 연락처 / A/S가 필요한 부분의 사진


    A/S 비용 안내


    · 제작 공정상 제품의 하자로 인정되는 경우 : 무상수선 


    · 구매일 1년 이내 수선을 요구하는 경우 : 무상수선, 왕복 배송비 6,000원 


    · 구매일 1년 이후 수선을 요구하는 경우 : 유상수선, 왕복 배송비 6,000원


    · 제품의 원단, 가죽 및 장식 교체나 추가가 될 경우 별도 비용 부담이 있을 수 있습니다. 


    무상수선 가능 범위


    · 엣지 코팅


    · 박음질 뜯어짐 


    A/S 불가 사유


    · 취급 부주의로 인한 손상,오염,이염,훼손이 된 경우


    · 일상적인 사용에 의한 원단 및 가죽의 마모 및 노화가 된 경우


    · 제품에 재염색이 필요한 경우 


    첨부파일

    비밀번호
    수정

   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    댓글 수정

    이름

    비밀번호

    내용

    / byte

    수정 취소
    비밀번호
    확인 취소